가능하다면 첫 거래는 오프라인을 통해서 하시는걸 추천드리며 긴급한 상황일 경우에는 위와 같은 방식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제가 이용을 해봤기 때문에 그 때 당시 확실히 매장은 있었습니다.
실제 매장이 있는지 가능하면 직접 확인하고, 사전 협의한 매장에서 거래를 진행합니다.
유지 기간이 끝나면, 스마트폰을 중고 시장에 판매합니다. 이때 기기의 상태와 시세를 고려하여 적절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사업장이 없는 곳이거나 오프라인 매장이 어디있는지 얘기하지 않는 곳은 제대로 된 사업자 없이 운영하는 매장일 가능성이 높은지라 이 또한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폰테크 상담 문의를 했을 땐 비현실적으로 높은 가격을 얘기해서 사용자를 기대하게 할텐데요.
하루라도 미루어 진다면 단가를 낮추거나 최근에는 잘 없지만 한 때 먹튀가 문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흩어져 있는 모든 카드내역을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동이체도 당일 폰테크 한번에 확인! 불필요한 자동이체는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에서 한번에 정리하세요! 흩어져 있던 금융정보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험, 카드, 대출에 관한 정보도 금융정보조회서비스에서 확인해보세요. 내 폰테크 업체 계좌 한눈에!...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돈을 정말 구할 데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분들도 비대면 폰테크 있을 텐데요.
휴대폰 포럼 사이트에서는 직접적인 폰테크 언급을 금지하고 있지만, 휴대폰 폰테크 대출 개통시 이른바 대란이라 부르는 고가의 현금 및 사은품을 지급하는 날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휴대폰 번호를 전부 개통시키는 등 간접적으로 폰테크하는 이용자가 많다.
이러한 액수는 금융권의 소액대출과 맞먹는데요, 폰개통을 했으므로 매달 할부금을 납부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므로 너무 많은 폰을 고액으로 개통했다가는 나중에 돌아오는 휴대폰요금 상환일에 큰 경제적 부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필요한 액수만큼만 이 방식을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당일 폰테크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
단 신용카드대신 통신사를 현물화 할 상품을 휴대폰으로 바꿔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 내구제 대출 등 작업대출을 하면 어떠한 처벌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악의 경우, 금융채무불이행자로 등록되어 경제활동에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